이태원상권회복상품권서울페이 사용처 추천 2탄_맛집&카페&쇼핑 : 네이버 블로그
이태원상권회복상품권서울페이 사용처 추천 2탄_맛집&카페&쇼핑 : 네이버 블로그
Blog Article
한입 떠먹자마자 왜 이곳이 요즘 그렇게 유명한 이태원맛집인지 실감하게 되었죠. 생각보다 가격대가 부담이 없어 이것저것 주문을 해보았는데요. 매일 전문 파티쉐분이 직접 굽는 빵이라고 하더라고요.
이태원 부군당 역사공원은 다소 높은 곳에 위치해 있답니다. 12가지 맛의 다양한 치킨윙을 골라 먹는 이태원 맛집 네키드윙즈. 청양고추와 깻잎이 보이는 익숙한 비주얼로 고추장 향도 느껴지는 코리안글레이즈. 16가지의 다양한 소스를 선택하여 닭날개를 맛볼 수 있으며 샐러리와 감자튀김도 함께 제공됩니다. 이 곳의 피자는 도우가 바삭하고 치즈가 듬뿍 들어있어서 맛있습니다.
히포 인생 맛집 .뷰 부터 인생 맛집이라는 33년째 운영중인 이탈리안 레스토랑 히딩크 앤헤서웨이 대통령 등 유명인사들이 자주 찾는 맛집이라고 하는데. 차돌양지는 그냥 먹다 보면 느끼할 수 있으니 소금과 후추로 간을 해서 먹는 것이 좋습니다. 이왕이면 기본 베이스가 겹치지 않는 완전히 다른 맛의 요리를 주문했으면 좋았을 텐데.. 프라이팬에 눌어붙은 밥을 긁어먹으면 적당히 만들어진 누룽지 덕분에 바삭하고 고소한 맛을 즐길 수가 있었다. 감바스에 기본으로 빵은 나오고 더 먹고 싶을 때는 추가하는 걸로 생각했는데, 아예 빵은 별도라고 한다. 확실히 이태원 삼겹살 맛집은 처음부터 마지막까지 다 구워주고 볶아주시니 너무 좋아요.
한국화된 맛의 베트남 쌀국수가 무료하게 느껴진다면 진짜 현지식 맛을 느껴보는 건 어떨까? 코이티비라는 유명 유튜버가 운영하는 곳으로 베트남 느낌 가득한 인테리어가 정겨운 분위기를 풍긴다. 메뉴가 다양하고 한국인에게 다소 낯선 요리도 있어 특별한 경험을 하기에 좋다. 베트남 중북부 지방의 음식을 선보이는 ‘꾸잉’.
내부는 엄청 깔끔하고 베트남 현지 분위기가 물씬 풍겨서 좋았어요. 오픈하자마자 가서 오픈어택 했더니 다행히 여유롭게 이태원 쌀국수 식사할 수 있었네요. 회들이 상태가 싱싱해서 좋았고특히 광어회는 정말 싱싱하고 부드러워서가족들의 찬사를 받았던 요리였습니다.전문횟집처럼 신선도가 참 좋았던 횟감들이었어요.
토미암 피자는 퓨전 버전의 시그니처 메뉴입니다. 메인메뉴 2~4가지와 음료가 포함된 5~6인 세트 메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대부분의 이태원 케밥집이 그렇듯이 이집도 터키 현지인이 요리, 운영하는 집이다. 터키 이스탄불의 블루모스크가 생각나는 이국적인 인테리어. 이태원에만 오면 이 케밥 냄새의 유혹에서 벗어날 수가 없단말이야!
혹자는 이집의 만두를 가리켜 이른바 이태원 스타일이라고도 말합니다. 여러 국적의 다양한 사람들이 찾는 곳이다 보니 약간은 홍콩식으로도 느껴진다고 하고요. 아무튼 이태원 방면으로의 나들이를 염두에 두고 있다면 중국만두 맛집 쟈니덤플링을 한번 찾아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친구 말로는 한국 사람들도 많다고 해서 갔는데 제가 방문했을 때는 현지인분들만 있었어요. 제가 직접 먹어보니 한국인 입맛에도 잘 맞는 음식이더라고요. 그래서 한국인들에게는 많이 알려지지 않는 이태원의 숨은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주문은 테이블마다 있는 키오스크로 결제까지 가능했어요.
케밥 박스 안에 감자튀김과 치킨이 들어가있고, 소스로 맛을 내었는데, 뭔가 비주얼적으로는 별로였지만 색다른 조합이라서 맛있게 먹었어요. 주류 메뉴는 진짜 없는게 없을 정도로 워낙 다양하니 각자 취향에 맞는 주류를 주문할 수 있어서 좋았다. 하나같이 다 맛있어보여서 뭘 먹을지 고민하다가 여기가 파히타가 맛있다고해서 스테이크 파히타를 주문했고, 나중에 음식이 맛있어서 치즈나초도 추가했다. 빵 맛집 도나르의 메뉴는 스프, 샐러드, 샌드위치, 라자냐, 디저트 등..
진한 멸치육수로 끓여 낸 잔치국수는 별다른 양념을 하지 않아도 맛있다. 밑반찬으로 나오는 신김치가 매력적으로 잔치국수뿐만 아니라 칼국수, 부추전 등 다른 메뉴와도 찰떡궁합을 자랑한다. 레스토랑 이름 자체에 비건 친화적인 레스토랑이라고 설명되어 있습니다.
이태원 고기 맛집 itaewon kbbq itaewon kbbq recommendation itaewon kbbq recommendation itaewon kbbq Report this page